그래서 이 중개서비스를 하는 업체를 이용하기보다는 직접 소액결제를 하시고 그 상품권 등을 매입업체에게 파는 것이 그나마 문제없이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이겠습니다.



소액결제 정책으로 인한 현금화를 진행하게 되는 경우 소액결제 정책이 무엇인지 먼저 확인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를 통하여 발생된 요금은 익월에 청구되기 때문에 미납만 없으면 불이익이 없음

그래서 이 중개서비스를 하는 업체를 이용하기보다는 직접 소액결제를 하시고 그 상품권 등을 매입업체에게 파는 것이 그나마 문제없이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이겠습니다.

교통카드를 충전할때 휴대폰 소액결제로 충전이 가능합니다. 이렇게 충전한 교통카드를 다시 잔액환불을 통해서 현금으로 바꾸는 것입니다.

문화상품권, 롯데백화점상품권, 신세계상품권과 같이 거의 현금의 가치를 가진 상품권을 소액결제로 구매한 뒤 개인간 거래하여 현금으로 판매합니다.

또 다른 휴대폰 소액결제 현금화 단점으로는 어쨋든 다음달에 휴대폰요금에서 청구가 되기에 당장 현금은 얻을 수가 있습니다만, 그 돈을 다음달에는 내야하며 그것을 못내면 휴대폰 사용에 정지 등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만약 모빌리언스 카드 상품권 구매를 통해서 현금화를 진행하려고 하신다면 모빌카드 소액결제 현금화를 진행하는 업체에 문의하여 진행해야 합니다. 상품권 매입 및 현금화 시 수수료 등을 알아보고 믿을 수 있는 업체라면 모빌리언스 카드 소액결제 현금화를 시도해볼 수 있습니다.

그래도 앞서 언급했다시피 소액으로나마 신용카드를 대체할 수 있기 때문에 당장 돈이 없을 때도 온라인 쇼핑이나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요긴하게 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바로 이 오프라인 가맹점이 소액결제 시스템 개편의 핵심인 것.

대표적으로 캐시비와 티머니를 이용한 방법이 있습니다. 먼저 캐시비 부터 알아보겠습니다.

이동통신사와 결제대행사 정책이 별개이기 때문에 통신사 소액결제 한도가 남아있어도 다날, 페이레터, 모빌리언스, 갤럭시와 같은 결제대행사 정책상 불가에 걸려서 결제가 안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불법으로 운영하고 있는 업체도 많을뿐더러 금액이 정상적으로 입금되지 않는 사기사례도 잇달아 발생하고 소액결제 현금화 있기 때문입니다. 이런 업체들은 현금이 급하게 필요한 사람들의 마음을 교묘하게 이용하기에 조심해야합니다.

가끔, 병원비, 대출이자와 같은 급한돈이 필요할 경우, 소액결제 현금화를 통하여 급한돈을 메꾸는 방법이 있습니다.

소액결제를 현금화하는 것은 결국 단기적인 해결책에 불과합니다. 긴급한 자금이 필요할 때는 다른 대안을 고려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정책코드가 존재하며 정책이 잡혀있다고 하더라도 소액결제가 진행이 안되는 것은 아닙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